안녕하세요, 일주일만에 돌아온 미니맵 주간 게임 순위 그 두 번째 시간!

 

 

아이루가 반겨주는 대망의 셋째 주 순위 보러 가시죠~~

 

 

1, 2, 3위 모두 타이틀 방어에 성공하며 등락이 없습니다. 놀라버렸네요.

추가 몬스터 등장 예고로 화제가 되었던 몬스터 헌터 월드. 얼른 이빌죠를 만나러 가고 싶어요~

이 게임에 대한 미니맵 평점은 4.5점, 메타스코어는 93점 입니다.

 

2위와 3위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가 차지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역시 지난 주 패치 진행 및 미니맵 고수님들의 꾸준한 치킨글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4위를 차지한 니어 오토마타는 1주년 기념 세일 후 플레이어 증가로 꾸준히 평가글 및 일지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해가 바뀌었지만 작년 발매작의 향기가 2018년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이 게임에 대한 미니맵 평점은 4.3점, 메타스코어는 88점 입니다.

 

 

이번주에는 8위에 눈여겨 볼 만한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삼국지 영걸전인데요. 영걸전이 또 나왔냐고요? 아닙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그 영걸전이 맞습니다. 1995년 발매 이래 정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갓 코에이의 추억의 갓띵작… 갑자기 영걸전 유비클릭 에딧 등 95년 당시로 돌아간 듯한 훈훈한 미니맵의 모습… 스팀출시된 Sangokushi Eiketsuden / 三國志英傑伝을 찾아서 제보해주신 회원님까지 정말 20년을 미친 듯이 역주행한 미니맵 인기차트였습니다.

 

아쉽게도 지난 주 발매된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 [서바이빙 마스],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는 차트 진입에 실패했는데요. 아무래도 리마스터에 안한글에 아직 안정발이라, 실제 평가는 조금 더 기다려 보아야겠네요.

 

미니맵 주간 게임 순위는 일지, 평가 및 그에 대한 반응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추출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 주 순위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