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minimap.net

minimap.net 블로그입니다.

게임잇수다

게임잇수다 제 51화 업로드 안내 –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Mario Kart 8 Deluxe

팟빵 웹버전 바로가기

iTunes에서 듣기 바로가기

 

 

 

성령충만하게 진행되는 마리오카트 8 디럭스…입니다!

발매된 지 2주 정도 지난 따끈따끈한 마리오 카드 8 디럭스…

이번 연휴에 4인용으로 즐겁게 해 보았는데요!

오랜만에 만난 마리오 카트 시리즈를 영접한 안프로와 새우의 시덥잖은 후기… 입니다.

 

테마파크에 온 듯한 아기자기하고 신나는 코스가 무려 48개!

닌텐도 플랫폼 기기 갖고 계신 분들은 기본 필구 아이템…!

마지막으로 마리오카트의 전통 맵 레인보우 로드의 변천사를 담은 영상 첨부합니다.

슈퍼 패미콤으로 발매된 슈퍼 마리오 카트(1992)부터 지속되어 온 맵인데요,

어떤 유저가 이제까지의 레인보우 로드를 다 모은 영상을 만들었네요.

 

 

랜섬웨어 감염 조심하시고(황사, 미세먼지에 이어 조심할 게 또 늘었네요 ㅠㅠ)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1. 마카8. 방송 듣다보니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거든요. 닌텐도 스위치를 살지 말지 많이 고민해왔는데, 오늘 기준으로는 사지 않기로 결정 했습니다. 닌텐도 게임기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해야 재미있는데, 함께할 가족이나 친구가 없어서요. 쓰고 보니 뭔가 제가 독거노인인 것 같네요.
    지금 미국 맥도날드에서는 슈퍼마리오 해피밀 세트 팔고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햄버거는 제가 먹고
    장난감은 보내드릴께요. 저도 하나 사 먹었는데, 요시 나왔어요. 등에 거북 껍질을 누르면 혀가 앞으로 튀어나오네요. 마리오나 루이지를 받았으면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방금 사진을 찍었는데 블로그 댓글에는 사진을 올릴수가 없나봐요. 미니맵에 올려봐야겠습니다.
    그리고 히오스 얘기 하시면서 ‘본의 아닌 트롤링’이 언급됐었는데, 그 느낌 제가 참 많이 받습니다. 제가 보기완 다르게 게임을 잘 못해요. 오버워치 한다고 할때도 누가 티어 물어보면 “잘하진 못해서 그냥 브실골 구간에 있어요…” 라고 대답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한번도 실버 이상으로 가본적이 없습니다.
    게임을 못하는 유저와 트롤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아무리 고의 트롤이 아니고 자기딴에는 열심히 한다고 해도,
    다분히 그 유저와 함께 플레이하는 다른 유저들의 입장에서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트롤링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이것도 미니맵에서 다른 분들의 의견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부담 없이 댓글을 남겨 주세요!

Theme by Anders Noré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