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minimap.net

minimap.net 블로그입니다.

게임잇수다

‘내가 연금술사다’- 본격 게임잇수다 연말결산용 디퓨저 만들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프로입니다.

뜨거운(?) 성원으로 많은 분들이 응모해주신 게임잇수다의 연말결산 이벤트!

보내드릴 경품 준비 현장을 공개합니다.

‘언차티드와 엑박패드는 내가 못만들지만 디퓨저는 만들겠어’라는 마음으로 디퓨저 제조(?)를 시작했습니다. 휴방이었던 한 주간, 이런 일을 하고 지냈습니다.

먼저 재료를 주문했습니다. 디퓨저를 만들기 위해선 베이스와 에센셜오일이 필요합니다. ?그 외 예쁘게 포장할 상자들, 리드, 병 등등 상당히 많은 부가 제품들도 함께 주문했지용. ?요즘 뒤늦게 드래곤퀘스트 빌더즈를 하다 보니, ?망치질을 해서 룻해야 할 것 같은 느낌에 사로잡혔지만….현실에서는 현질이라는 좋은 시스템이 있습니다.

다행히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왔군요! 요즘 유해물질 이슈가 있기에, 프탈레이트 무첨가 제품 명기를 확인했습니다.

%ec%98%a4%eb%8a%98%ec%9d%98%ec%9e%ac%eb%a3%8c

 

자 이제 준비를 시작해 볼까요. 행여나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갈까 하여… 바닥대청소를 먼저 합니다. ?덕분에 집안이 환해집니다. 그리고 바닥은 소중하니까 오일 등등이 묻지 않도록 벼룩시장 신문지를 주섬주섬 펼쳐 작업대(?)를 만듭니다. ?디퓨저를 담을 병들도 깨끗이 소독해서 준비해 놓구요.

%eb%82%b4%ea%b0%80%ec%97%b0%ea%b8%88%ec%88%a0%ec%82%ac%eb%8b%a42

 

제가 쓸 용도라면 눈대중으로 슥슥 만들었겠지만… 선물로 드릴 용도라 생각하니 좀 더 신중해지기 위해… 50ml와 250ml 비커로 계량해 치밀함(!)을 더합니다. 계속해서 바닥의 벼룩시장 광고에 눈이 가네요… ‘내집같은 편안함…’

%ec%a0%95%ed%99%95%ed%95%9c%ec%9a%a9%eb%9f%89%ec%9c%bc%eb%a1%9c

[디퓨저 레시피= 디퓨저베이스+에센셜오일+병+새우와 안프로의 고마워하는 마음]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고, 싱그러운 향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개인 취향을 고르라면 싱그러운 풀향을 좋아합니다. ?그래도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꽃 향기 계열 절반, 나무 향기계열 절반으로 준비했어유.

%ec%99%84%ec%84%b11

 

○버튼을 눌러 만들기를 완성했습니다. 뭔가 제조 과정이 생략된 느낌이 들지만 기분탓이겠죠. ?(워낙에 제조 과정이 간단해서…) 향을 헷갈릴 수 있으니 포스트잇으로 각각 어떤 향들인지를 체크해놓은 뒤… 병에 스티커를 부착하면… 모두 완성!

%ec%99%84%ec%84%b12

 

만드는 김에 개인적으로 쓸것까지 만들다 보니 갯수가… 많아졌군요. ㅎ_ㅎ

다 만든 아이들은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곳에 깊숙하게 숨겨두었습니다. 하루 이틀 잠궈놓아야 발향이 좋다고들 하는데, 만든지 3,4일 쯤 되었으니 이제 장독대에서 꺼내도 될만큼 숙성(?)이 되었을 듯. 포장박스까지 준비해놓은지라, 다음번에 배송 전 풀샷을 추가해보겠습니다.

이제 추첨을 완료하고, 게임잇수다와 함께해주신 분들께 깨지지 않게 잘 배송하는 일만 남았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7년도 행복해지시길 바라겠습니다. 게임잇수다와 미니맵(minimap.net)도 항상 응원해주세요. >_<

이상 연금술사에 빙의한 안프로였습니다.

 

8 Comments

  1. 김종태

    우와! 디퓨저가 굉장히 예쁘게 담겨있네요~ 받으시는 분들 좋으시겠어요!

  2. 부끄러움

    굉장히 정성스럽네요

  3. 감자두목

    정성이 가득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4. 덕이V

    우아우아 시중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나은데요?
    정성이 가득 느껴지네요 ㅋ
    받으실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ㅠ
    이렇게 좋은건줄 알았으면 디퓨져 응모하는건데 ㅠㅠ

  5. 우와 정말 대단한 솜씨를 갖고 계십니다. 과연 닉네임에 ‘프로’ 글씨 들어가는 분은 다르신 것 같아요. 이런 기세라면 엑박패드도 수제로 만드실 것 같습니다.
    집의 마루도 되게 좋아 보이고요.
    신사역 6번 출구에 있다는 고시텔도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우사인 볼트가 달리면 1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새우님 안프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다음 방송 기다리겠습니다.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6. 이노굴

    새 방송이 안올라와 마냥 쉬시는줄 알았는데!!
    열일중이셨다니 감동 😀

부담 없이 댓글을 남겨 주세요!

Theme by Anders Noré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