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minimap.net

minimap.net 블로그입니다.

게임잇수다

게임잇수다 24화 업로드 안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군단(World of Warcraft : Legion)

안녕하세요, 새우입니다.

지난 9월 1일 출시된 따끈따끈한 와우의 확장팩! 군단을 가지고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world-of-warcraft-legion

팟빵 웹버전 바로가기

iTunes에서 듣기 바로가기

 

 

사실 다른 걸 할까 했는데 요새 군단을 꼬박꼬박 하느라 ‘아이고 다른 건 의미없다~’ 상태라서 시기상조지만 와우 얘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부분에 연금술에 대해 걱정했던 부분은 수많은 노가다 속에 잘 마무리되어 영약을 싹싹 비벼 내다 팔고 있습니다. 그거 판 돈으로 수리 매머드 싼거 샀네요. 이제 인던에서 맘껏 죽어도 돼… ㅠㅠ(그건 아니고) ?듀쿠스 발데라 이 #$%$%^%^&야 감사합니다.

 

 

지메일 ‘석’님께서 그려주신 팬아트 첨부합니다. 감동했습니다… 감사해요 ㅠㅠ

 

다음주에 제정신으로 뵙겠습니다. 모든 여러분께 늘 감사합니다!

 

game_it_talk_g

6 Comments

  1. 감자두목

    헛 저랑 같은 서버시네요! 길마님 초대 좀! ㅎㅎ

    이번 편이 짧아서 그런지 또 다음 편을 마치 야식 기다리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저를 보며 고민해봤어요. 왜 나는 다른 재밌는 게임 방송도 많은데, 유독 잇수다를 기다릴까…? 그러다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예를 들자면 패생 같은 경우 유쾌한 게임 기자분들이 전해주는 게임 방송을 듣는 느낌이고요. 겜덕 같은 경우 코미디와 뉴스가 섞인것 같은… 마치 snl에서 뉴스를 하는 코너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빵빵 터지고 웃기긴 하지만요.

    그리고 잇수다는… 마치 롤 한 판을 끝내고 나와서 웃고 떠드는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원래 롤은 끝나고 친구들끼리 투닥투닥 떠들때가 꿀잼이죠. 두 분이 게임을 직접 하시고 느꼈던 감상을 날것 그대로 듣을면서 그 수다 가운데 제가 있는 느낌? 단순히 정보를 듣는 것이 아닌 살아 있는 이야기른 듣는 느낌이라면 아실까요?

    아무튼 그래서 좋습니다. 잇수다가ㅎㅎㅎ 다음 편도 애타게 기다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 평 남겨 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
      같은 호드의 정… 역시 돈독하군요.

      저희는 롤 한창 할때 게임 끝나고 채팅방에서 딜량이 어떻게 됐네, 쟤 템좀봐를 시작으로
      한시간씩 수다를 떨었던 기억이 나네요. 팟캐스트 해보자는 얘기도 아마 거기서 나온 것 같습니다 ㅎㅎ

      게임은 할때 뿐 아니라 그 뒤에도 이야깃거리가 무궁무진하게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모든 취미생활이 그렇겠지만 감상을 공유할 친구가 주변에 있어서 더 재밌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구요 인던에서 봬요(?) ㅋㅋㅋㅋ

  2. 갓블링

    정말 와우를 좋아해서..잘들었습니다~ 제 와우는 군사절을 뺀 2005년부터 지금까지의 인생게임인데요~ 방송 잼났어요 근데 와우 관련 내용이 살짝 짧아서 아쉬웠어요~ 한번 와우 세계관 정리해주시면 너무 젛을거 같아요

    • 부담이 많이 되지만! 노력해 보겠습니다!
      주변 분들도 ‘오 와우야?’하고 들으시더니 30분이 지나도 왜 와우얘기 안나오냐며…. ㅎㅎ

  3. 이번 화의 와우 내용이 짧은 이유는 차후에 있을 16부작 와우 특집 방송을 위한
    추진력을 얻기 위했기 때문이라 믿습니다. ㅎ_ㅎ

부담 없이 댓글을 남겨 주세요!

Theme by Anders Norén